이런 저런 이야기

설계/시공/하자 등의 모든 질문 글은 해당 게시판에 해주세요.

여기에 적으시면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그 시공사가 공식사죄를 요구해왔습니다.

6 gklee 3 1,329 2020.10.17 08:45

제가 이곳 협회와 건축명장 선정기관에 자신에 대한 폭로 제보를 한것을 이해할수 없고 이에 대한 공식사죄를 하지 않으면 공사도 안할뿐아니라 저희가 따로 공사하더라도 준공완료를 못하게할것이라며 협박을 해왔습니다.(참고로 공사현장에 오지도 않고 무 작업이 보름째) 사죄할일 없다고 하였으나 생각해보니 못할거 있나 생각이 드네요?

 

이에따라 문제의 시공사의 횡포를 낱낱이 폭로한것을 폭로한 동일한 장소인 협회 게시판을 빌어 공식적으로 사죄드립니다. 아무튼 죄송합니다! 저는 집만 지어지면 되거든요. 제 자존심이 가족을 위한 집보다 비쌀리가요. 제발 집을 완공해주세요.

Comments

M 관리자 2020.10.17 04:21
죄송합니다만 임의로 비밀글 처리를 하였습니다.
돌아 올 수 없는 강을 건너는듯 해서요.
해결을 위해 제가 중간에서 무언가 할 것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야기 해주세요.

만약 그게 별 의미가 없다면, 글을 다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gklee 2020.10.17 06:52
강보다는 이미 태평양을 건너가신분이라 괜찮습니다. 또한 의미가 없어서가 아니라 관리자님이 저희때문에 그런 업체에게 연락하시는것 자체가 저는 싫습니다. 글을 공개처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냥 사죄와 공식사죄의 차이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공개적인 사과를 요구하는것으로 판단했습니다.
6 gklee 2020.10.17 21:45
해당업체로부터 건축명장에 연락한것에 대해서도 사죄할것을 추가적으로 요구받았습니다.. 댓글을 통한 이 인증을 마지막으로 허용해주시기를 관리자님께 부탁드립니다. 허용해주시면 이 댓글을 마지막으로 해당 건에 관련하여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일은 더이상 없을것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사죄를 흡족해한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