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에 먼저 검색을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번 누수문제로 글 올렸었는데 큰 도움을 받아 먼저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다시 문제가 생겨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밑집 천장 누수 문제입니다.
11일 처음 밑집 1번에서 누수가 된다고 해서 공압검사 후 분배기 문제라 진단 받고 교체하였습니다. 그래서 며칠 잔수 후 말랐고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20일 그런데 다시 2번에서 물이 맺혀 젖어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다른 업체도 불러 공압검사 한 결과 배관.수도에 이상이 없다고 나왔습니다.
일단 그 분이 욕실 문제일 가능성이 있다고 하여 그 날부터 욕조만 일주일 정도 안써봤는데 말랐다고 합니다.
혹시 욕실 방수 문제일까 하여 인테리어 업체에 문의해보았더니 욕조에 물받아 놓고 담수테스트를 해보라고 해서 27-29일까지 저녁 1회씩 테스트 해보았는데 밑집 욕실 천장 누수부위가 말랐다고 합니다. 이때는 3일간 욕조만 쓰지 않고 세면대랑 변기는 사용했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도 보고 갔는데 변기밑부분 실리콘을 다시 해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게 화장실 방수의 문제일지 아니면 잔수의 영향이었는지 다른 원인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업체마다 딱 누수를 잡아주지 못하니 다시 누수가 되기전에 고치고 싶습니다.
의견이 궁금합니다.
잔수는 2주까지 갈 수 있습니다.
적어 주신 것을 보면 약 10일 이내의 간격이라서.. 좀 더 지켜 보시고, 다시 누수 현상이 있을 때 댓글 남겨 주시겠습니까?